강남역 데이트코스 놀거리 방탈출카페 코드케이 CODE-K 강남 퀸즈파크저택 살인사건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 강남구 언주로 211 주차가능 도곡,한티 / 매봉,역삼 / 매봉, 비자검진센터 / 수서역 셔틀버스 운행⏰ 평일 08:30 - 17:30 토요일 08:30 - 12:30 (매주 일요일 휴무)안녕하세요~ JP부부입니다오늘은 드디어 강남세브란스병원목디스크 입원 및 수술후기를 기록하려고 합니다저희 가족들이 세브란스병원 입원후기가많이 없어서 꼭 포스팅하자고 이야기했거든요 서울 강남구 언주로 211 주차가능 도곡,한티 / 매봉,역삼 / 매봉, 비자검진센터 / 수서역 ...▲자세한 내용은 이전 블로그 참고부탁드릴게요수술 하루 전날 오후 2시 30분에서 오후 4시까지입원수속을 해야해요수속장소는 1동 6층 입원원무팀 창구이며주말 및 공휴일은 2동 1층 입원업무팀 창구로내원해주시면 됩니다가장 중요한 배정병동/병실은입원 당일 오전 11시쯤 카톡으로 안내해줘요저희는 일요일에 입원을 했고2동 1층 오른쪽 입원업무팀으로 방문하셔서진찰등록번호를 입력 후 번호표 발행을 하면돼요2시 30분부터 입원수속이 가능한데저희는 조금 더 일찍 2시에 방문했어요대기인수가 벌써 19명이이었지만그래도 접수는 빨리빨리 진행돼서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혹시 점심식사를 못하셨다면도착하자마자 번호표를 뽑고근처에서 식사 후 2시 30분까지오시는걸 추천드려요간단하게 입원수속 후저희는 65병동으로 안내를 받아엘레베이터를 타고 1동 6층으로 올라갔습니다처음에 2인실을 1순위로 요청했지만2인실은 좁고 개인냉장고도 없다고해서오히려 4인실을 추천하는 후기가 많아서4인실로 변경요청을 했어요좌측 창가자리 / 우측 창가자리저희는 가장 인기가 없는 화장실 쪽만자리가 남아있어서 어쩔 수 없었지만혹시 선택할 수 있다면 화장실 없는 창가자리가가장 인기가 좋아요화장실이 없는 쪽과 창가자리쪽이상대적으로 공간이 조금 더 넓더라구요간호사분이 시설이용안내를 간다하게 해주시는데보관실에서 필요한 이불이나 시트환자복을 가져가시면 돼요보호자용 침구는 감염예방을 위해제공되지 않는게 원칙이래요저희는 혹시 몰라서 담요도 하나 챙겨갔어요샤워실은 총 두칸이며환자들과 보호자들이 함께 사용해요4인실에는 티비가 없어서뉴스가 보고싶거나 답답하시면휴게실에 오셔서 쉬시면 돼요간이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정수기가 있습니다그리고 반대편에 식판 반납대가 있어요보호자식 신청을 하지 않으신분들은여기에서 뜨거운물을 받아 컵라면을 많이 드시더라구요환자들은 병실에 화장실이 있어서보통 보호자들이 사용하는 화장실인데칸이 두칸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추가로 궁금한 내용은병동입원생활 안내문을 주시기 때문에한번 쭉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수술 전날 수술동의서를 작성하는데수술로 인한 사망, 뇌졸증, 재수술의 위험까지최악의 상황까지 안내를 해주셨어요듣고있으면 이럴거면 수술을 안하는게낫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부정적인 이야기를 해주세요하지만 수술 성공률은 90~95%래요그리고 교수님이 오셔서 내일 수술 잘해보겠다고웃으시면서 자신있게 말씀하셔서 안심이 됐어요수술 전날 밤 12시이후 금식이 시작돼요물론 물 포함이기 때문에수술실 들어가기 전까지 물도 못마셔요저희는 오전 7시 수술예정으로 안내받았고6시에 일어나서 샤워하고 간호사분께 수술안내받은 후압박스타킹을 미리 착용했어요2동 2층으로 보호자와 함께 수술실로 걸어갔는데따로 인사할 시간없이환자들만 순식간에 데리고 들어가셨어요이때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요보호자는 환자가 수술실에 입실 후병실에서 대기하라고 안내해요그리고 1시간 간격으로 수술 진행상황을카톡으로 안내해줘요하지만 상주보호자 말고 다른 가족들도함께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라다들 수술실 앞쪽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더라구요병실은 다른 가족들 출입이 제한되기 때문에2동 3층 블루팟 카페에 가셔도 되는데공간이 좁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장시간 대기는 힘들어요수술은 수술준비시간과 전신마취시간이 필요해서한시간 후에 시작됐고점심을 먹고 병실에 돌아오니목깁스와 연고 그리고 소변통, 안내문이 놓여있었어요아빠가 수술이 끝나고 돌아오니몸에 여러가지 수액들과 소변줄그리고 목 피주머니가 연결돼있었어요수술하고 나니 더 환자같아보이더라구요2시간동안은 잠을 자지 못하게 계속 말을 걸어야하고물 섭취는 6시간 이후에 가능해요아빠가 갈증이 난다며 힘들어하더라구요물론 식사도 수술 당일은 안되고익일 아침부터 죽으로 가능해요점심부터는 일반식도 가능하지만아빠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점심도 죽식으로 변경요청했어요전신마취를 깨우려고 노력하고 있는데2동 1층 영상의학과에서 X-ray를 찍어야한다고해서침상을 끌고 내려왔어요수술 당일에는 담당교수를 만날 수 없었고다음날 아침에 교수님이 회진을 오셔서수술 잘됐다고 말씀해주셨어요하지만 아빠는 이틀동안 어지러움을 호소했고식사 후 구토가 있었어요그리고 삼일째부터는 괜찮아지더라구요일요일 입원, 월요일 수술, 금요일 퇴원입퇴원이 빠르다보니 병실 환자들이매일매일 새롭게 바꼈어요퇴원안내영상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총평전반적으로 간호사분들이 친절하셨고정말 상주보호자만 바코드로 출입이 가능해다른가족분들은 출입이 어려웠어요물론 면회도 힘들구요대신 보호자 목걸이로 교대만하면돼서상주보호자를 바꾸는건 어렵지 않아요병실의 소음이나 분위기는같이 쓰시는 분들의 성향에 따라 너무 달라요첫날은 너무 조용해서 부담스러웠는데점점 시끄러운 보호자들이 입원하면서병실이동까지 고려하게됐어요수술환자들인 만큼 서로 조용한 에티켓이 필요한 것 같아요
- 이전글합법적 정식허가업체 흥신소 26.06.26
- 다음글<트립닷컴7월할인코드> 7월메가세일 제주도7700원 :추가 1프로 항공권 할인코드 단독 수록 26.06.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